페이스북 주식은 3분기 실적 이후에 매수 또는 매도되고 있습니까?
그들은 나쁜 소식이 세 가지에 온다고 말합니다.
페이스북(FB)주가는 스냅(SNAP)에 이어5% 하락했다. 그런 다음 시장이 폐쇄 된 후, 다음 헤드 라인 히트 : 페이스 북위기는 새로운 내부 고발자와 유출 된 문서가 등장으로 성장한다.
이는 이달 초 발생한 6시간의 대량 정전에 따른 것이다.
정부 규제의 전망과 결혼 한 내부 고발자, 그리고 애플의 iOS 14 의 도입으로 페이스 북의 광고 수익에 잠재적 인 역풍, 주식에 무게가있다.
이전의 우려로 인해 경영진이 회사의 이름을 변경하게 되었을 수 있습니다. 후자의 문제는 한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페이스 북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은 3 분기 결과로 더 잘 이해됩니다.
위의 최근 계시에 페이스 북은 월간 활성 사용자 수 (MAU)를 오버카운트하고 합법적 인 곰 논쟁이 있다는 것을 추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스 북의 최근 노비 디지털 지갑의 활성화, 메타 버스에 회사의 강력한 움직임, 그리고 MAUs의 겉보기 증가 수는 황소 카운터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3분기 실적 발표
페이스 북은 시장이 폐쇄 된 후 어제 3 분기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3.22달러의 GAAP EPS는 컨센서스를 0.05달러로 이겼고, 매출은 전년 동기(YoY)의 35.1% 증가한 2901억 달러를 5억 1천만 달러로 놓쳤습니다.
활성 사용자에 관한 메트릭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일 활성 사용자뿐만 아니라 MAUs는 전년 대비 6% 증가했습니다. 가족 일일 활성 인력과 가족 월간 활성자(Facebook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용자 팔로우 항목)는 각각 11%와 12% 증가했습니다.
2분기에일일 활성 사용자 율도 12%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이 중요한 지표의 성장률은 둔화되지 않습니다.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한 반면, 애널리스트들은 3분기에 성장률이 낮아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경영진은 4분기 총 매출 315억 달러에서 340억 달러로 컨센서스 348억 2천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이는 Apple의 iOS 14 변경과 관련된 역풍과 관련된 불확실성을 반영합니다.
FB는 주식 환매 승인에 79억 7천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식 환매 승인이 500억 달러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경영진은 또한 리얼리티 랩 이니셔티브에 대한 투자로 인해 2021년 전체 영업이익이 약 100억 달러 감소했습니다.
이름 변경내용
"이름에 무엇이 있는가? 우리가 다른 이름으로 장미를 부르는 것은 달콤한 냄새가 납니다."
페이스 북의 회사 이름을 변경할 계획 지난 주 등장. 줄리엣은 그것을 바로 가지고 있었을 수도 있고, 회사의 이름을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심지어 늦게 부정적인 관심의 큰 거래를 끌고있다 하나, 주가에 영향을미치지 않을 것이다. 다행히도, 우리는 회사의 재산에 이름 변경의 효과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연구가 있다.
뮤추얼 펀드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이름 변경 후 펀드 흐름이 전년 대비 약 20% 증가했습니다. 이 연구의 평균 펀드는 이름 변경 전에 총 순 자산2억 9,900만 달러를 받았으며 변경 후 12개월 동안 총 순 자산에 6천만 달러를 추가했습니다.
증가는 섹터에 호의적인 투자 스타일이나 유리한 투자 스타일에서 벗어난 이름을 채택하는 뮤추얼 펀드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연구의 저자는 이름 변경을 "현재의 뜨거운 스타일로 또는 차가운 스타일에서 멀리"로 설명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한 펀드는 이름 변경 월 이후 1년 동안 누적 비정상적인 흐름이 27.63%로 기록되었습니다.
금융 경제학 저널에 게시 된 연구는 짧고 쉽게 발음 된 이름이 더 많은 주주를 유치하고 더 높은 평가를 가지고 있지만, 더 큰 주식 이직률을 결정했다. 그 효과는 소규모 기업과 함께 더 강합니다.
dot.com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도트와 관련된 이름 변경을 발표한 기업들은.com 이름 변경 후 10일 동안 누적 비정상 수익률이 74%로 나타났다.
dot.com 사고 이후 dot.com 제거한 기업들은 발표일 로부터 2개월 만에 누적 64%의 비정상적인 수익을 얻었습니다.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이름 변경 후 36개월이 지난 후 주식은 전체 시장을 뒤쳐졌습니다. 이 연구는 1987년부터 2002년까지 발생한 803건의 이름 변경을 포함시켰습니다. 이름 변경 발표 전에 주식의 실적에 관계없이 마이너스 주식 실적이 우세했습니다.
그러나 1999년부터 2008년까지 홍콩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이름 변경 후 36개월 동안 주가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최근 개발
지난 주, 월스트리트 저널은 페이스 북의 검토가 5,000 개의 새로운 계정을 검토한 결과 최근 가입의 32 %에서 56 %가 현재 사용자에 의해 시작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저널의 기사는 내부 페이스 북 문서를 기반으로했다. 다른 관심사로는 20~29세 연령대의 미국 페이스북 MAU가 때때로 그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서 미국인의 총 인구를 초과한다는 사실이 있습니다.
광고주는 MAU 추정치를 사용하여 광고 지출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Facebook 수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광고주로서의 목표가 가장 낮은 비용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것이라면 해당 숫자가 잘못되는 데 매우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대런 달토리오, Wpromote,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FB는 최근 잠재 잠재 고객의 범위와 특정 숫자를 제공함으로써 잠재 광고 캠페인의 범위를 측정하는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경영진의 클레임 도달 및 빈도 광고는 회사의 수익의 작은 부분을 나타내며, 광고가 창출하는 판매 수와 관련된 성과에 대한 소규모 회사의 기본 광고 결정에 주목합니다.
저널의 기사가 데뷔하기 며칠 전에 이 회사는 페이스 북에서 암호 화폐 전송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Novi라는 자회사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미국과 과테말라에 국한됩니다. 페이스 북 금융의 머리, 데이비드 마커스, 사용자가 보내고 즉시 코인 베이스 (동전)를사용하여 수수료없이 안전하게 돈을받을 수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셰러드 브라운 상원 은행위원장과 엘리자베스 워렌, 브라이언 샤츠 등 민주당 상원의원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페이스 북에 이니셔티브를 종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최근 일련의 내부 고발자와 페이스 북에 대한 다양한 주장과 결합하면 회사가 직면 한 현재의 규제 위험을 강조하는 역할을합니다.
iOS 14, 메타버스 등
FB 관리는 애플의 iOS 14.5 가 광고 추적 도구를 처리하는 방식의 변화가 소셜 네트워크의 수익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대중에게 몇 시간 동안 경고했다. 애플의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페이스 북이 아이폰과 다른 장치에서 획득 한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도록 옵트 인하도록 해야합니다.
페이스 북은 거의 전적으로 광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 회사의 수익의 약 98 %는 해당 출처에서 비롯됩니다. 애플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몇 주, Flurry 애널리틱스는 미국에서 옵트인 비율을 보여주는 연구를 발표 5% 그리고 전 세계 비율 13%.
일부 분석가들은 부정적인 영향이 미미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지난 주 스냅의 폭로는 3분기 결과가 애플의 새로운 iOS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다는 사실이 28% 이상 급락했다. FB 주식은 뉴스에 도 히트했다, 약의 조정에 5%.
우리의 광고 사업은 6 월과 7 월에 Apple이 광범위하게 출시 한 iOS 광고 추적의 변화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어느 정도의 비즈니스 중단을 예상했지만, Apple이 제공하는 새로운 측정 솔루션은 예상대로 확장되지 않아 광고 파트너가 iOS에 대한 광고 캠페인을 측정하고 관리하기가 더 어려웠습니다.
스냅 CEO 에반 슈피겔
우려할 만한 이유가 있지만, Snap의 3분기 매출은 예상치가 거의 두 배로 증가했으며 총 매출은 3천만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스냅은 또한 인력 부족과 공급망 중단이 하위 결과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인은 디지털 광고 시장이 2020년부터 2026년까지 13.9%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이스 북은 또한 증강 현실 (AR)과 가상 현실 (VR)의 선두 주자인 회사로 광고에 의존하는 한 말 조랑말에서 전환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의 리얼리티 랩 사업부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향후 5년 동안 10,000명의 엔지니어를 고용하여 메타버스로의 진출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이는 VR 게이밍 헤드셋과 관련하여 페이스 북의 위치를 강화해야합니다.
페이스 북의 오큘러스 퀘스트, 가상 현실 헤드셋, 스팀에 사용되는 가장 인기있는 헤드셋입니다. 2020년 4분기, FB는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헤드셋인 Quest 2를 출시한 후 게이밍 헤드셋 시장의 약 87%를 차지했습니다. 아마존의 웨어러블 기술 VR 장비 목록에서 상위 20개 판매 품목은 모두 오큘러스 퀘스트 제품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VR 게임 스튜디오의 숫자를 인수했다. 경영진은 Oculus의 채택을 늘리는 동시에 경쟁업체를 방해하기 위한 네트워크 효과를 구축하는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FB는 메타버스에 전념하고 있지만, 경영진은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기까지는 수년이 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이 분야에서 Facebook의 노력은 인상적이지만, 현재 이 소스에서 창출된 수익은 상대적으로 빈약합니다: VR/AR은 2분기에 4억 9,7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다른 부문에 속합니다.
한편 페이스북의 상점들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작년에 출시된 샵은 현재 월간 100만 개 이상의 활성 매장 거래와 월간 2억 5천만 명 이상의 매장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점은 페이스 북의 네트워크 효과를 강화하고 FB 플랫폼의 채택을 증가 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페이스 북 평가
FB는 현재 주당 $329.21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3분기 실적 이전에 주식을 평가하는 40명의 애널리스트의 평균 12개월 물가 목표는 $408.40입니다.
2분기 보고서에 따라 주식을 평가한 23명의 애널리스트의 가격 목표는 $417.43입니다.
FB는 24.11배의 P/E와 23.08배의 전방 P/E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구 알파에 의해 제공되는 5 년 PEG 비율은 1.07 배이며 야후에서 동일한 측정은 .83배입니다. 이러한 각 메트릭은 Q3 보고서가 릴리스되기 전에 계산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의 5년 평균 PE는 30.81배, 5년 평균 포워드 P/E는 27.70배이다. 이 회사의 5년 평균 PEG는 1.16배입니다.
FB 주식 구매, 보류 또는 판매?
투자자들이 페이스 북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규제 변경 가능성에 대해 우려할 것이라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몇 주 동안 많은 내부 고발자가 얻은 나쁜 언론을 고려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적어도 가장 엄격한 의미에서 이것을 정치적 논평으로 여기지 않는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통로의 어느 쪽도 FB 또는 다른 기술 베헤모스에 관한 결과의 개혁을 통과의 진정한 의도가 있다고 믿는 사람으로 나를 계산합니다.
애플이 변경한 내용으로 인해 역풍이 있었지만, 가장 최근의 분기 보고서는 iOS 14.5가 쓰나미가 아닌 스쿼트임을 나타냅니다.
다음 차트는 페이스 북 주식에 내 위치를 요약하는 것이 잘 작동합니다.
출처: 회사 프레젠테이션의 두 차트 데이터
(다음은 Facebook의 월간 활성 인물에 대한 Facebook의 정의입니다: "우리는 월간 활성 인물(MAP)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신저 및/또는 WhatsApp에(총칭하여 제품의 "가족")의 등록 및 로그인 사용자로 정의합니다(총칭하여, 모바일 장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패밀리 제품 중 하나 이상을 방문했거나 지난 30일 동안 웹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내부 고발자에 의해 생성 된 역풍에도 불구하고, 애플의 iOS 14, 광고에 대한 기업의 욕구를 억제하는 공급망 불황에도 불구하고, FB는 여전히 회사의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를 증가하면서 강력한 전년 대비 매출 성장을 생성했다.
페이스 북은 현재 TTM과 앞으로 P / E 비율로 주식의 5 년 평균보다 훨씬 낮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5년만기 PEG 비율은 1.07배, .83x는 주식이 거래임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FB를 구매로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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