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Investing)

비트코인: 뉴스 사이클을 잊어라, 축적에 관한 것이다.

반응형

비트코인: 뉴스 사이클을 잊어라, 축적에 관한 것이다.

2021년 10월 09일 오전 10:00 ET비트코인 USD(BTC-USD)8 코멘트10 Likes

요약

  • 투자회사와 언론은 비트코인의 움직임을 "뉴스" 사이클과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보고 싶어한다.
  • 비트코인 축적이 어디로 갈지 예측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뉴스'는 무관하다.
  • 나는 약 3만 달러가 누적되는 것을 보았고, 그 결과 차트에서 통합 패턴이 나타나 7만 1천 달러의 목표가 생겼다.
  • 뉴스를 무시하고 돈을 따라라.
  • 이 아이디어는 나의 개인 투자 커뮤니티인 테크캐시와 더 심도 있게 논의되었다. 자세한 정보 »

Getty Images를 통한 Hamzaturkol/iStock

비트코인(BTC-USD)이 왜 특정 시기에 움직이고 있는지, 지난 며칠 동안 가격이 폭등하게 된 원인이 무엇인지에 대한 많은 분석과 헤드라인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비트코인을 거래하거나 보유하거나 시장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최신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수년간 비트코인이 움직인 근본적인 이유가 있다. 그러나 주식시장 자체의 기본 원칙인 암호화폐의 축적과 채택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그리고 지금은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대규모 축적을 한 후, 그 축적의 결실이 결실을 맺게 된다. 나는 이 차트를 지난 몇 달 동안 시장의 심리와 이러한 축적을 묘사하기 위해 사용했는데, 비트코인이 이제 막 또 다른 돌파구를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것은 새로운 사상 최고 기록을 향해 나아가게 되었다.

뉴스 주기 잊기

기업들이 인플레이션에 대한 대비책으로 가장 최근의 설명을 저장한 채 자리를 차지하려고 애쓰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확실히 하자면, 이 회사들은 당신에게 뭔가를 팔고 있다.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사람부터 거래 허용으로 거래처 간 내부 이전을 위한 자체 가상화폐 코인 설정까지 JPM(JPM)과 같은 것들이 '잠시 후 출시'된다. 그래서 지금 같은 회사의 헤드라인을 보면 "비트코인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울타리"라는 말이 나오는 것도 당연하다.

그것은 지금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큰 두려움은 인플레이션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 JPM은 당신의 6개의 커버를 씌웠고 비트코인이 그 헤지라고 말했어. 흥미롭게도, 돈을 따르는 것이 이보다 더 관련이 있는 적은 없었다. 비트코인과 축적된 비트코인이 바로 그것이다.

그러나 비트코인의 움직임에 대한 헤드라인상의 이유들은 기껏해야 약하고 최악의 경우 어리석은 것으로 판명되었다. 예를 들어, 몇 년 동안 우리는 비트코인의 움직임이 중국의 교환과 채굴 금지와 연관될 수 있다고 들었다. 하지만 중국이 유해한 위협을 가했을 때 2017년 9월의 암호화폐 가격은 약 4,000달러였다. 그러나 우리는 4년이 지난 지금 비트코인은 5만4천 달러, 그리고 암호화에 해로울 것으로 여겨지는 위협들이 마침내 실행되었다. 그러므로 정치적이거나 확고한 뉴스 사이클에 근거한 움직임을 이해하려고 하는 것은 그만둬라.

헤드라인은 거래 상품과 수수료 판매에 적합하다.

비트코인을 출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현재 비트코인은 화폐로 보유되고 있다. 풀 스톱. 애플(AAPL) 주식을 사서 이웃과 거래할 수는 없다. 브로커를 통해 나스닥에 팔아야 한다. 내 이웃이 내 주식을 사도 내 몫으로 끝나지는 않을 거야. 비트코인으로, 내가 그것을 소유했을 때, 나는 그것을 물건을 직접 구입하거나, 누군가에게 그것을 보내거나, 혹은 새로운 컴퓨터 부품에 대해 친구에게 돈을 지불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회사의 지분을 소유하는 것과 다르게 작용한다; 그것은 거래한다. 하지만, 나는 또한 그것을 지분처럼 바꿀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비트코인이 화폐라는 것에 동의하지 않지만 비트코인이 계속해서 반복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비트코인의 속성을 바꾸지 않는다. 댓글로 듣겠지만 사실이 달라지지는 않는다.

비트코인에게 왜 축적이 더 중요한지 보여주기 위해 이 부분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한다. 동전의 축적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동전의 거래 원리에 대한 창구를 열어준다. 전통적인 주식시장과 마찬가지로, 주어진 시간에 수요와 공급이 가격을 결정한다. 계속 구매하려는 구매자가 더 많으면 그 반대로 판매자를 찾을 때까지 가격이 더 오른다. 그러나 표지 아래에서는 매매는 축적과 유통으로 볼 수 있다.

그러므로 암호의 유의미한 방울을 떨어뜨리는 동안 차트에서 이와 같은 것을 볼 때, 그것이 나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비트코인이 늦은 봄과 초여름 시대에 걸쳐 뚜렷한 하향곡선을 그리는 동안, MACD 쇼의 약세 기세는 급속히 약해졌을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의 누적도 감소하지 않고 증가하고 있었다. 나는 이것을 내 구독자들에게 보여주었고 낮은 3만 달러의 밑바닥이 정돈되어 있다고 말했다. - 스마트 머니를 축적하고 통화에 따르는 것이 전략이었다.

그러나 이것은 전략의 일부에 지나지 않았다. 비트코인을 축적하는 것이 정답이었다. 그러나 비트코인은 어디로 향하고 있으며, 얼마나 버텨야 하는가?

거래량이 하락세를 벗어나면서 더 넓은 패턴이 형성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러한 패턴은 이 시기가 상향 이동 후 통합의 기간이었음을 더욱 증명했으며, 통합은 앞선 추세가 당신에게 유리할 때 누적되는 시간이다. 실제로 8월 초, 나는 비트코인의 표를 쾅쾅 두드렸다. 이것은 매우 명백하다.

사상 최고치로의 이동 후, 이 축적 기간은 비트코인에서  가장 많은 구조화된 누적 기간 중 하나가 되었다. 이것은 이전 최고 기록을 훨씬 넘어 미지의 영역으로 진입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 움직임의 결과를 보려면 몇 주가 걸리거나 연말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어쨌든 이곳에서는 여전히 50%에서 120%까지 상당한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

2021년 8월 9일 - Tech Cache Week in Review

9월 초까지, 나는 내가 의심했던 것을 그들에게 공개했지만, 지금은 컵과 손잡이 패턴이 확인되었다. 오늘 이 패턴은 브레이크아웃 단계에 있는데, 통합이 끝났다는 뜻이고, 우리는 목표를 향해 가고 있다.

4개월이 조금 넘는 시간 동안 통합한 후, 오른쪽의 손잡이가 하강 채널로 형성되었다. 손잡이에는 자체적인 저항 레벨이 있어서 컵의 윗부분과 그 트렌드라인에서 이탈할 수 있었다. 이제 둘 다 완성되었다.

이는 비트코인이 컵의 깊이를 기준으로 목표가를 향해 나아가고 브레이크아웃 포인트에 추가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대략 7만 1천 달러의 목표액을 제시한다. 비트코인은 음, 비트코인이기 때문에 모멘텀이 뒤처질수록 목표치 이상의 연장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이 다음 조치를 취하기 전에 7만 달러까지 더 하락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닐 것이다.

향후 방법 따라하기

이 글의 아이디어는 누적된 것이 나에게 구매하라고 귀띔해 준 다음 통합 패턴을 찾는 것이다. 일단 컵의 오른쪽이 반쯤 형성되면, 나는 솔선해서 컵을 따라가기 시작하고 손잡이를 잡고 재시험과 브레이크아웃 레벨을 찾아보았다. 뉴스 주기는 단순히 상관관계가 인과관계가 아니다. 비트코인 시장은 점점 더 채택되고 있으며, 지난 2년 동안 이러한 변화는 화폐가 더 많은 교과서적 형태, 즉 시장 심리를 번역하는 형태를 보여줄 수 있게 했다.

오늘날 수준에는 여전히 더 많은 상승 요인이 있지만, 앞서나가 거의 50% 더 빠른 속도로 구매하기 위해서는 비트코인의 향후 움직임을 더 잘 보기 위해 축적 패턴과 유통을 주시해야 한다. 중국의 정치행동으로 볼 수 있는 것처럼 "뉴스"는 상관관계가 없으며 2017년 이후 1,250%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그래서 당신이 강세 또는 약세라고 생각하는 것은 실제로 비트코인을 움직이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