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플랫폼 주가 전망 :: 미국주식 페이스북 META
기사 논문
페이스 북(FB)은최근 메타 플랫폼, Inc.로 이름을 변경, 메타 버스라는 무엇에 회사의 야망을 보여주기위한 움직임에. 그러나 이 회사는 근본적으로 여전히 리브랜딩 이전의 회사와 동일합니다. 이름 변경만으로는 FB 주식으로 구매하는 이유가 아니라 견고한 성장과 다소 낮은 밸류에이션으로 인해 Facebook/Meta 플랫폼은 현재 가격에 좋은 장기 투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스 북의 이름이 변경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얼마 전, 회사의 CEO 마크 주커 버그는 메타 버스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비전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 증강 및 가상 현실 기술에 의존하는 상호 연결된 경험 세트는 회사의 현재 몇 가지 (매우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앱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회사 이름을 회사 비전과 맞추기 위해 향후 메타버스에 더 많은 초점을 두는 이름 변경이 합리적이었지만, 최근 회사의 스캔들에 의해 이름 변경에 대한 결정이 영향을 받았을 수도 있다는 추측도 있습니다.
페이스 북의 이름 변경은 주식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단기적으로는 답이 조금 불분명합니다. 회사는 10 월 중순에 이름 변경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름 변경은 10 월 말에 실행되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FB는 애플(AAPL)및 알파벳(GOOG)(GOOGL)에비해 약간 저조한, 예를 들어 :
반면,아마존(AMZN)은이름 변경 없이 약간 더 나쁜 성과를 보였습니다. 이 모든 기업들이 지난 2주 동안 분기별 실적을 발표했기 때문에 시장이 어떤 경우에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기 때문에 페이스북의 작은 저조한 실적이 이름 변경에 의해 주도되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름 변경이 FB의 주식에 큰 영향을 미칠 지 여부는 장기적으로 는 의심스러운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기존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곧 메타 버스에서 실행이 핵심이 될 것이라고 믿는 반면 회사의 이름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이름은 글로벌 메타버스 확장을 추측하려는 추가 투자자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가 마이크로 소프트 (MSFT)와같은 개념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는 사실은 앞으로 FB에 대한 역풍이 될 수 있습니다. 개념이 견인을 얻기 위해 계속하는 경우, 새로운 회사 이름은 FB 주식에 대한 투자를 장려하는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나는이 혼자구입하지 않을 수 있지만.
페이스 북 단기적으로 그리고 장기적으로
메타 버스는 장기적으로 회사에 대한 흥미로운 기회이지만, 가까운 미래에,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 WhatsApp에 등 FB의 현재 소셜 미디어 애플 리케이션은 가치 드라이버입니다. 이 회사는 미래에 메타 버스 사업을 중단 할 계획이지만, 적어도 지금은, 이것은 수익성벤처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단기적으로는 막대한 투자가 필요하며, 이는 앞으로 몇 년 만에 상환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시점까지 FB는 성장을 기권할 필요가 없으며, 대신 핵심 사업은 당분간 매력적인 수익과 수익 성장을 계속 달성할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실적 콜 동안 FB는 사용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출처: FB 프레젠테이션
Facebook의 일일 활성 사용자는 분기별로 1% 이상 증가했으며 전년 대비 6% 증가하여 지속적인 순차적 성장과 함께 우수한 실적을 지속했습니다. 일일 활성 사용자 에서 월간 활성 사용자 비율은 역사적인 규범에도 부합하여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비교적 비슷한 시간을 계속 소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부 사용자 성장은 중대하다, 나는 FB뿐만 아니라 오는 분기에 사용자 수를 증가 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 그러나 FB가 기존 사용자 기반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더 나아지면서 회사의 매출 성장의 대부분은 사용자당 높은 매출에서 비롯됩니다.
출처: FB 프리젠 테이션 (위의 링크)
모든 지리적 시장에서 FB는 "나머지 세계" 카테고리의 성장이 매우 높은 41%에 달하는 두 자릿수로 사용자당 수익을 쉽게 늘릴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에는 계절적 패턴이 있기 때문에 분기별 비교가 전년 동기 패턴보다 덜 알려주는 이유입니다. 인쇄, 선형 TV 등과 같은 구식 마케팅 채널에 비해 온라인 마케팅, 특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큰 이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마케터가 캠페인을 매우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며, 광고는 이전 마케팅 방식에 비해 타겟팅이 더 잘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이러한 역풍으로 인해 FB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회사가 광고 공간에 대해 더 높고 높은 가격을 요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는 사용자당 수익이 당분간 계속 증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스 북 주식은 현재 과대 평가?
오늘날 FB의 가치 평가를 살펴보면 가장 비용이 저렴한 메가캡 기술 회사 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타 플랫폼은 13세에 EBITDA 배수로 2021년 최저 EV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알파벳,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과 같은 메가캡 기술 동료들은 17-24의 EBITDA 배수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FB는 실제로이 그룹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낮은 평가는 약한 성장률로 설명 할 수 없습니다. FB는 알파벳을 제외한 대부분의 동종 업체를 쉽게 제치고 올해 37%의 최고 라인을 성장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익 배수를 보면, FB뿐만 아니라 저렴 보인다, 회사는 단지에 대한 거래로 23 배 내년 예상 EPS. 이는 광범위한 시장의 가치와 일치하지만 FB는 평균 이상의 성장 전망, 평균 이상의 펀더멘털(예: 마진, 자본 수익률) 및 매우 강력한 대차대조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FB는 현재 가격으로 과대 평가되지 않는다고 믿고 있으며, 실제로 주식은 지난 1년 동안 25%의 강력한 수익률에도 불구하고 공정가치 이하로 거래되고 있다고 믿습니다.
FB 주식은 지금 구매 또는 판매?
분석가들은 현재 FB의 수익이 향후 몇 년 동안 두 자릿수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처: 알파 찾기
FB는 지난 12분기 중 11개 분기 동안 최고 수준의 추정치를 상회한 결과 기대치를 뛰어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추정치는 너무 보수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FB는 2025년에 2,20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 사업에 대한 성장 투자와 같은 마진이 어느 정도 압축되더라도 FB는 향후 몇 년 동안 수익이 상당히 증가하는 것을 보아야 합니다. 30%의 순마진을 기록한 FB는 2025년에 660억 달러를 벌 게 될 것입니다. 27억 8천만 달러의 지속적인 주당 순이익은 23.70 달러로 집계될 것입니다. 일부 매수 (FB는 단지 500 억 달러)에 의해 승인을 인상했다, 그러나, 나는 2025 년 EPS에서 25 달러가 달성 가능한 목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회사의 순이익보다 빠르게 성장해야한다.
회사가 2025년에 그 금액을 20배만 거래한다면, 주식은 향후 4년 동안 500달러 또는 현재 수준에서 50%로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시장이 FB의 주식을 더 감사한다면, 예를 들어 메타버스 비전이 그 때까지 명확해짐에 따라 일어날 수 있다면 FB는 20 배 순이익의 북쪽을 쉽게 거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2배 순이익으로 주식은 향후 4년 동안 67%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반면, 24배의 수익 배수는 4년 만에 82%의 수익률로 이어질 것입니다.
FB는 이렇게 가까운 미래에 매우 매력적인 수익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나는 믿는다, 심지어 상대적으로 보수적 인 추정은 매우 견고한 허용하지만, 화려한 반환하지 않지만. 우리는 FB의 평균 이상의 품질, 그 넓은 해자, 그리고 위험을 줄이고 M&A와 주주 수익을 모두 허용하는 훌륭한 대차대조표를 고려할 때, FB는 전반적으로 꽤 강한 선택처럼 보입니다.
테이크 아웃
회사 이름을 바꾸는 것만으로는 많은 가치를 창출하지는 못하지만, 향후 몇 년 동안 Metaverse 투자에 대한 FB의 초점은 수년 동안 강력한 성장을 위해 회사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FB가 핵심 제품의 수익 창출을 증가시킬 수 있을 것이며, 이는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주가 상승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이렇게 FB가 현재 가격으로 구매한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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