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Investing)

아마존의 가격은 보수적으로 두 배 이상 수

반응형

아마존의 가격은 보수적으로 두 배 이상 수

 

 

Silikon Vadisi"ndeki Amazon.com merkezi

게티 이미지를 통한 잡화 사진/아이스톡 에디토리얼

 

투자 서세

아마존(AMZN)은부품이 피어 배수를 사용하여 개별적으로 평가되고 요약 될 때 크게 저평가됩니다. 나는이 성숙한 단계에서도 주식에 멀티 배거 잠재력을 참조하십시오. 단기적으로는 역풍을 볼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이 경쟁적으로 강한 임시 문제에서 나올 것이라고 생각으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긴 아마존입니다. 아마존은 장기적인 지평선으로 나를 위해 확신 구매입니다.

 

SOTP 방법이 의미가 있는 이유

나는 개별 세그먼트가 별도로 분석되지 않는 아마존의 평가가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회사는 서로 다른 전망과 역학을 가진 여러 개의 다른 사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회사의 부품을 평가한 다음 총 값으로 추가합니다. 이 방법을 부품(SOTP)의 합이라고 합니다.

나는 어떤 방법으로 이별을 주장하고 있지 않다. 나는 회사를 있는 것처럼 사랑하고 나는 그들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경영진이 사업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현금 흐름을 직접 할 수있는 것이 핵심 이익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존 경영진은 항상 투자에 큰 이어져 왔으며, 따라서 더 많은 현금 흐름을 더 잘 투자해야 합니다. 통합 회사는 개별 부품의 합보다 더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현금 흐름이 중요한 것이 될 것이고, 합병 된 회사의 힘은 개별 부품이 스스로 할 수있는 것보다 좋은 관리로 더 많은 현금 흐름을 생성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OTP 밸류에이션은 상당한 가치를 보여줍니다.

더 나아가기 전에 하우스키핑 노트를 몇 개 추가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큰 소금 알갱이를 분석하십시오. 평가는 과학보다 예술이며, 나는 회사의 일부가 가치가 무엇인지 결정하기 위해 내 판단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건설적인 비판에 매우 열려 있고 제안 당 내 모델을 업데이트 행복.

판매 배수를 사용하여 세그먼트 평가를 결정합니다. 판매 배수가 항상 가치를 가장 잘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수익성과 현금 흐름은 매출에 관계없이 회사에서 회사로 크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이 세분화 된 수익을 자세히 보고함에 따라 판매 배수가 여기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현금 흐름이나 수익성에 대한 가정을 하고 불확실성을 높이고 싶지 않습니다. 평가 문제에 대해, 나는 종종 최소한의 가정과 경로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곰, 황소, 베이스 : 나는 세 가지 시나리오를 즐겁게합니다. 다양한 공격성의 배수를 사용하여 각각의 값을 결정합니다.

Amazon은 1) 온라인 매장, 2) 실제 매장, 커미션, 주문 및 배송 비, 4) 구독 서비스: Amazon Prime 및 기타 비AWS 구독 수익, 5) 광고 및 기타: 주로 Amazon 플랫폼에서 광고 판매, 6) AWS의 6개 부분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다음은 내 평가 입력에서 사용할 아마존의 세그먼트의 판매입니다.

Amazon AMZN segment breakdown revenues AWS

 

온라인 리테일

모든 세그먼트에 대해 관련 회사의 배수의 피어 그룹을 사용하여 Amazon의 각 수익이 세그먼트에 대한 EV를 마련할 수 있는 적절한 배수를 결정할 것입니다. 온라인 소매와 같은 성장 영역의 경우, 나는 성장의 EV 가격에 대한 공식을 마련하기 위해 동료의 배수 대 그들의 성장 속도를 플롯합니다. 그런 다음 아마존의 세그먼트 성장을 여러 번 의 수식으로 연결합니다.

제가 여기서 사용하는 피어 그룹은 브랜드를 가진 전자 상거래 회사로 구성됩니다. 나는 철저한 마켓 플레이스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2년 의 성장을 통해 역사를 더 풍성하게 찍었습니다.

이 방법은 온라인 소매 부문 기본 케이스에 대해 5,240억 EV, 회색 및 파란색 하늘 시나리오에 대해 270억 달러, 777억 달러를 산출합니다.

Amazon online retail valuation

실제 소매

나는 동료도 아마존도 물질적 성장을 보이고 있지 않기 때문에이 세그먼트에 성장을 고려하지 않았다. 피어 분, 중앙값 및 최대 배수를 사용하여 광범위한 피어 그룹의 광범위한 피어 그룹의 세 세그먼트각각의 평가를 결정했습니다. 이 세그먼트의 내 가치는 세 가지 시나리오에 대해 70억 달러, 260억 달러, 480억 달러입니다.

Amazon physical stores valuation retail

타사 판매자 서비스

나는 타사 판매자 서비스 세그먼트의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포함했습니다. 스퀘어(SQ)와Shopify(SHOP)와 같은 여러 벤더를 포함할 수 있었지만 보수적인 측면에 머무르지 않았습니다. 저는 2년 성장률을 사용했습니다. 곰과 황소 시나리오에 대 한, 아래 하나의 표준 편차와 내 공식 출력 위의 하나의 표준 편차와 함께 갔다 동료 그룹의 극단적인 값을 피하기 위해 $106 십억, $643 억, 그리고 $1.18 곰에 대 한 tn, 기본, 그리고 황소 시나리오.

 

Amazon third party seller services valuation

이 부문은 높은 밸류에이션에서 알 수 있듯이 아마존에 매우 중요합니다. 타사 판매자 서비스는 많은 소매업체의 전체 전자 상거래 운영입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전자 상거래를 주요 채널로 채택함에 따라 이 부문은 성장할 수밖에 없습니다.

광고 및 기타

이 세그먼트의 피어 그룹은 광고 지원 플랫폼인 일반적인 용의자로 구성됩니다. 나는 베이스에 대한 관계 공식과 황소 케이스에 대한 위의 표준 편차에 대한 내 분석을 기반으로했습니다. 곰 케이스에 대한 피어 최소 배수로 갔습니다. 세 가지 시나리오는 2,340억 달러, 518억 달러, 6,890억 달러의 가치 평가를 낳았습니다.

Amazon ad business valuation

그러나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는 피어 평균보다 더 많은 배수를 가질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광고는 소셜 미디어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사람들은 구매 의도를 가진 아마존 플랫폼에 있으며 결제 방법과 주소가 이미 저장되어 구매를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Amazon 플랫폼의 광고는 거래 시점과 동료 플랫폼의 광고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여기에 사용되는 피어 여러 개는 보수적일 수 있습니다.

구독 서비스

이 세그먼트의 피어 그룹에 대해 찾을 수 있는 모든 B2C 소프트웨어 구독 서비스를 포함하려고 했습니다. 수익의 반복적 특성은 구독에 대해 높은 배수를 얻습니다. 나는 다시 한 번 수식 출력뿐만 아니라 아래와 그 위에 하나의 표준 편차를 사용하여 $ 711 억, $ 1 tn 및 $ 1.3 tn의 평가에 도달합니다.

 

Amazon subscription services valuation

아마존 웹 서비스

마지막으로 AWS가 있습니다. AWS는 진정한 성공 사례이며, 이는 그 가치 평가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면 $615 억 곰, $1.5 tn 베이스 및 $2.4 tn 황소 케이스 평가.

Amazon web services AWS valuation

나는 기본 케이스가 거의 아마존의 모든 전체 시가 총액만큼이나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AWS는 놀라운 자산입니다. 그것은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실행할 수있는 공간을 많이 가지고 매우 유리한 시장에. 이것은 높은 배수와 평가 뒤에 이유입니다.

조각을 함께 넣으면 아마존의 가치가 표시됩니다.

나는 평가를 추가, 순 부채를 공제, 현재 시가 총액에 비교 한 후 세 가지 시나리오 모두에 대한 건강한 상승을 얻을. 기본 케이스는 150 % 감사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푸른 하늘 시나리오는 281 % 거꾸로 의미. 곰 케이스조차도 13%의 수익을 제공합니다.

Amazon sum of the parts valuation
 

결과는 지나치게 강세를 보이지만 내 의견으로는 분석이 아닙니다. 내가 상단에 말했듯이, 나는 제안 당 변경을 할 열려 있지만, 솔직히 회사가 놀라 울 정도로 크게 저평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존은 나를 위해 확신 구매입니다.

SOTP 밸류에이션이 통합보다 훨씬 큰 이유

내 작업의 출력과 회사 거래 평가의 차이는 뚜렷합니다. 그런 할인을 볼 때, 나는 항상 시도하고 불일치 뒤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위해 더 깊이 파고 싶어요.

기술적 요인은 아마존의 평가 배수를 압축하는 놀이에있을 수 있습니다. S&P 500의 3.7%는 아마존입니다. S&P 500 벤치마크를 보유한 투자자는 아마존 주식에 이 금액을 보유해야 만 회사의 가중치를 유지해야 합니다. 3.7%는 많은 기관 투자자들에게 단일 포지션에 대해 상당히 많은 수의 포지션입니다. 아마존 포지션이 3.7% 미만인 투자자들은 실제로 주식을 저체중으로 평가합니다. 이는 통합 회사의 상대적 밸류에이션과 동료를 줄이는 효과가 있으며, 아마도 SOTP 평가가 더 큰 이유 중 하나는 세그먼트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동료의 경우는 아닙니다.

투자자들은 아마존의 세그먼트가 별개의 회사라면 평균적으로 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아마존의 수입보다 더 많은 수익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투자자들은 특히 AWS 계산에서 제가 사용한 일부 동료의 투자자보다 위험부담이 적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투자자는 수익 의 비용으로 수익 성장을 소중히 하고 SaaS 회사에 큰 배수를 수여합니다. 아마존의 소매 사업은 이러한 동료들보다 시장을 실질적으로 침투했으며 앞으로 성장률이 적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엄청난 성장을 앞두고 있지만 일부 동료들보다 적습니다). 회사가 성장 주기의 위치의 상대적 차이는 적절한 배수를 변경합니다. 오늘날의 수익은 미래에 높은 속도로 복합 될 것으로 예상 될 때 훨씬 더 가치가있다. 시장은 아마존의 소매 배수를 빠르게 성장하는 일부 세그먼트에 수여하여 회사 전체에 대해 더 낮은 배수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결국, 장기 투자자들에게는 이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할인은 실제로 미래의 현금 흐름에 투자하고 작은 이익을 위해 내일 판매하고자하는 우리들에게 유리합니다. 아마존의 현금 흐름은 S&P 500의 퍼센트 또는 여러 투자자가 수여하는 것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주식을 저평가하거나 낮은 배수로 수여하는 시장은 장기 구매자에게 기회입니다.

 

가격 감가 상각 가까운 기간 가능성이 있으며 더 큰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나는 위험을 언급하지 않고 닫고 싶지 않아; 아마존은 앞으로 분기에 걸쳐 특정 역풍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재개 위험을 강조 전염병 승자 주식의 많음에 작성했습니다 아마존도 다르지 않다. 우리는 전자 상거래 및 클라우드 컴퓨팅 수요에서 엄청난 풀 포워드를 보았으며 향후 분기에 비해 성장이 둔화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성장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장기적인 추세는 변하지 않지만, 단기적으로는 시장이 지난 1년 반 동안 실적이 저조한 이름에서 멀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의 효율성과 전자 상거래의 편리성 덕분에 더 큰 추세에서 반전을 볼 수 있을지 의심스럽지만 채택률은 당분간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정상이지만 시장은 그렇지 않은 것처럼 행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이 계속 뛰어난 성능을 기대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려주는 요즘 많은 전염병 우승자에 괜찮은 결과에 직면하여 매도를 보았습니다. 아마존의 곧 분기 넷플릭스(NFLX),크라우드 스트라이크(CRWD),펠로톤(PTON),핀터레스트(핀),(ZM),Etsy (ETSY)등의 좋아하는 에코 수 있습니다.

공급망 중단은 오늘의 주제이며 아마존의 소중한 휴가 시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시즌을 앞두고 상당한 재고를 끌어들였으며 고객에게 이러한 문제를 반영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진은 앞으로 몇 달 동안 압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동력 부족과 임금 인플레이션은 최소한 비용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아마존은 훨씬 더 악화 될 것입니다 창고 직원을 투쟁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채용 을 추진하고 있으며, 다시 운영을 원활하게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이러한 노력은 수십억 달러의 비용으로이루어질 것입니다. 또한 지난 1년 반 동안 과도한 수요로 인한 과잉 용량으로 아마존의 마진이 실제로 감소하는 것을 보았으며, 현상의 또 다른 시연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제품 및 카테고리 깊이뿐만 아니라 새로운 지역에 진입하는 빠른 배송에 공격적인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프라임 비디오에 대한 콘텐츠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또한 마진과 현금 흐름에 무게를 둘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험은 아마존에서 더 강세를 만듭니다. 나는 오늘의 가격에 행복한 구매자와 다시 오프닝 판매 후 더 행복한 구매자입니다. 나는 아마존이 증가하는 비용 환경을 탐색 할 수있는 최고의 위치 플레이어로 볼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가 성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점유율을 차지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투자를 계속하는 것은 저에게 긍정적인 것입니다. 경영진은 항상 미래의 성장과 이익을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위치를 알고 있으며, 이번에는 다르지 않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반응형